오직 “좋은 커피”

한국커피는 1992년부터 오직 ‘좋은 커피’ 만을 위해 달려왔습니다.

1992년에 시작된 (주)한국커피는 신사동에서 매장사업과 함께 커피를 볶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볶은 커피에 대한 문의가 많아 져 제조회사를 설립했고,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었습 니다.
생산량이 증가하면서 보다 균일한 생산을 하기위해 프로밧 25kg, 120kg 두 대의 대형 머신을 도입하고 로스팅을 기록할 수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개발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가 사용하는 커피는 과연 어떻게 자라고 어떤 과정을 거쳐 오는지가 궁금했고 지속적으로 좋은 커피를 수급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커피산지를 찾아다녔습니다.
그렇게 매해 수많은 시간을 커피 산지에서 보내며 좋은 커피를 위해 많은 커피농부를 직접 만나고 있고, 현재 우리는 스페셜티 커피 원두를 납품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단순히 볶아서 판매하는 것을 넘어 우리가 소통하며 만난 농부들의 커피를 공유하기 위해 생두유통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생두 및 원두유통만으로 간접적으로 소비자를 만나는 것에서 벗어나 직접 만나서 맛있는 커피를 소개하기 위해 직영 카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25년, 로스팅의 선구자

㈜한국커피는 가장 먼저 원두커피를 한국에 보급한 선구자이며, 25년간 로스팅을 해 온 베테랑입니다.

또한, 그 동안의 노하우로 효율성 높은 로스팅 솔루션을 갖추어 하루 최대 2.5톤의 대량 생산이 가능합니다.

지속 가능한 좋은 커피

㈜한국커피는 농장과의 직거래 DIRECT TRADE 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좋은 커피를 직접 가져옵니다.

지속 가능한 농법을 실천하는 농장을 선택하며, 재료가 가진 최적의 풍미를 지키기 위해 운송, 저장 등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Cafe – Factory 670

1992년 시작한 한국커피가 운영하는 공간으로, 커피를 매개로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갑니다.
한잔의 커피에 기울이는 정성에서 시작된 여정은 브런치와 베이커리를 비롯해 신선한 원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들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ur Story

한국커피로 오시는 길은 아래와 같습니다.

CAFE : FACTORY670

ADDRESS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수레실길 144

OPEN TIME : am 10:00 – pm 09:00

한국커피